• 홈
  • 공단소개
  • 고객서비스 헌장
  • 서비스표준이행실적
  • 프린트
서비스표준이행실적

서비스 이행표준 점검 양식<신설 2019. 1. 22.>

서비스 이행표준 점검 양식(신설 2019. 1. 22.)-구분,측정기준,19년 실적,20년 실적(목표,실적,달성률),측정방법
구분 측정기준 20년 실적 21년 실적 측정방법
목표 실적 달성률

















내실 있는 밀착형 생활지원 생활관 환경 개선(백만원) 12,250 8,953 당해연도 생활관 개보수 등 보호시설비 투입 비용 산출
원호지원 금액(백만원) 883 880 당해연도 원호지원 금액
양질의 취업지원 직업훈련 실적 4,280 3,348 당해연도 직업훈련 인원
취업지원 실적 6,605 7,000 당해연도 취업지원 인원
취업지원 참여자 취업률 76 76 당해연도 취업지원사업 참여자에 대한 취업률
가족 간 유대 강화 주거지원 실적 235 156 당해연도 주거지원 인원
합동결혼식 실적 100 103 당해연도 합동결혼식 인원
학업지원 실적 1,651 1,585 당해연도 학업지원 인원
마음 건강을 위한 상담지원 사전상담 실적 21,332 32,493 당해연도 사전상담 인원
사회성향상 및 심리상담 실적 16,385 16,445 당해연도 사회성향상 및 심리상담 인원
멘토링 및 사후관리 실적 19,172 18,005 당해연도 멘토링 및 사후관리 인원












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자체 전화응대 친절도 - - 직원의 고객 응대 불친절 민원 건수
인터넷을 통한 서비스 제공 문의상담 응답처리(일) 5 5 온라인 민원 평균 처리기간
고객의 참여와 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18)89.4 (‘19)92.2 (자체)87.8 기획재정부 주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공개
친절 직원 선발 528 528 ‘칭찬합시다’ 및 모범 직원 선발
불친절 직원 조치 현황 0 0 CS교육 대상 발생 건수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만족도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