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표준이행실적
서비스 이행표준 점검 양식<신설 2019. 1. 22.>
구분 | 측정기준 | 20년 실적 | 21년 실적 | 측정방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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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 실적 | 달성률 | |||||
핵 심 서 비 스 이 행 표 준 |
내실 있는 밀착형 생활지원 | 생활관 환경 개선(백만원) | 12,250 | 8,953 | 당해연도 생활관 개보수 등 보호시설비 투입 비용 산출 | ||
원호지원 금액(백만원) | 883 | 880 | 당해연도 원호지원 금액 | ||||
양질의 취업지원 | 직업훈련 실적 | 4,280 | 3,348 | 당해연도 직업훈련 인원 | |||
취업지원 실적 | 6,605 | 7,000 | 당해연도 취업지원 인원 | ||||
취업지원 참여자 취업률 | 76 | 76 | 당해연도 취업지원사업 참여자에 대한 취업률 | ||||
가족 간 유대 강화 | 주거지원 실적 | 235 | 156 | 당해연도 주거지원 인원 | |||
합동결혼식 실적 | 100 | 103 | 당해연도 합동결혼식 인원 | ||||
학업지원 실적 | 1,651 | 1,585 | 당해연도 학업지원 인원 | ||||
마음 건강을 위한 상담지원 | 사전상담 실적 | 21,332 | 32,493 | 당해연도 사전상담 인원 | |||
사회성향상 및 심리상담 실적 | 16,385 | 16,445 | 당해연도 사회성향상 및 심리상담 인원 | ||||
멘토링 및 사후관리 실적 | 19,172 | 18,005 | 당해연도 멘토링 및 사후관리 인원 | ||||
고 객 응 대 서 비 스 |
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자체 | 전화응대 친절도 | - | - | 직원의 고객 응대 불친절 민원 건수 | ||
인터넷을 통한 서비스 제공 | 문의상담 응답처리(일) | 5 | 5 | 온라인 민원 평균 처리기간 | |||
고객의 참여와 평가 |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18)89.4 | (‘19)92.2 | (자체)87.8 | 기획재정부 주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공개 | ||
친절 직원 선발 | 528 | 528 | ‘칭찬합시다’ 및 모범 직원 선발 | ||||
불친절 직원 조치 현황 | 0 | 0 | CS교육 대상 발생 건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