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북지부(지부장 한순옥)는 2021년도 1월 12일(화) 지부 2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공단이 2021년을 맞이하여 「친절 마인드 UP! 고객 감동 프로젝트」 슬로건으로, 보호대상자의 감동 행정 확립과 친절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교육 내용으로 보호대상자에 대한 불친절 응대 및 형식적 업무 처리에 관한 문제점들을 서로 논의하였으며 특이 상황별로 응대요령 등을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직원들 간 고객 응대 수칙 10계명을 직접 소리내어 읽어 봄으로써 기강을 확립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에 전북지부(지부장 한순옥)는 공단의 친절 문화 확산과 민원성 없는 지부를 만들기 위해 단계별로 진행되는 프로젝트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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